제주

검색
  • 0
닫기

제주호텔가 가을축제 '풍성'

0

- +

메종글래드 제주, 가을 낭만 패키지
제주신화월드, 호텔앤리조트 1박때 추가 1박
라마다프라자 제주호텔, 2018 할로윈 파티
켄싱턴 제주호텔, 켄싱턴 데이즈 패키지

###메종글래드 제주, 가을 낭만 패키지 내놔

대림의 호텔 브랜드 메종글래드 제주와 제주항공우주호텔은 황금빛 억새 가득한 제주에서 낭만적인 가을을 만끽할 수 있는 가을 패키지를 선보인다.

메종글래드 제주는 ‘가을 낭만’ 패키지를 단 12일(10월20~23일, 26일, 28일, 30~31일, 11월 1~4일 투숙 시 가능)만 특별한 가격으로 선보인다.

패키지엔 디럭스룸에서 1박, 프리미엄 뷔페 레스토랑 ‘삼다정’의 조식 뷔페, 수목원 ‘카멜리아 힐’ 입장권, 사할리 스낵과 미니 와인 등이 포함돼 있다.

제주항공우주호텔은 오설록 녹차밭과 산방산이 한 눈에 보이는 객실에서 편안한 휴식을 즐길 수 있는 ‘원더풀 가을’ 패키지를 오는 11월30일까지 선보인다.

조식 뷔페와 함께 제주 항공우주 박물관 입장권, 오설록 녹차 아이스크림 교환권 등이 제공된다.

 



###제주신화월드, 호텔앤리조트 1박때 추가 1박 프로모션

제주신화월드가 가을겨울 시즌을 맞아 호텔앤리조트 1박 예약때 추가 1박을 무료로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오는 22일부터 12월31일까지 투숙에 대해 적용된다.

랜딩관 제주신화월드 호텔앤리조트는 총 615개의 객실을 보유하고 있으며 두 개의 룸이 연결되는 커넥팅 룸도 이용 가능하다.

오는 26일부터 28일까지 제주신화월드를 비롯한 서귀포시 일대에서 열리는 제주신화페스티벌에서는 제주 신화를 주제로 다양한 문화예술 공연과 전시, 체험 등이 마련된다.

 



###라마다프라자 제주호텔, 2018 할로윈 파티

라마다프라자 제주호텔은 호텔의 펍&바 블랙스톤즈에서 오는 26일 '2018 할로윈 파티'를 개최한다.

할로윈 파티는 밤 9시부터 다음날 오전 1시까지 강렬한 비트의 일렉트로닉스, 하우스 힙합 등 다양한 음악의 디제잉 퍼포먼스로 진행된다. 할로윈 무드를 즐기기 위한 할로윈 코스튬 콘테스트도 열린다.

이번 파티는 DJ 프릭스, DJ 스킵의 디제잉으로 진행되며, 전문 바텐더도 초청해 할로윈 파티에 어울리는 칵테일을 선보인다.

한편 라마다프라자 제주호텔의 블랙스톤즈는 누구라도 쉽게 들려 여행의 마지막을 더욱 즐겁게 마무리할 수 있도록 다양한 맥주를 구비한 언더그라운드 펍 컨셉으로 재개장했다.

 



###켄싱턴 제주호텔, 켄싱턴 데이즈 패키지 선봬

국내 특1급 호텔 최초로 럭셔리 올인클루시브형 호텔을 선보이고 있는 켄싱턴 제주 호텔이 ‘켄싱턴 데이즈’ 패키지를 오는 26일부터 12월20일까지 선보인다.

특히 투숙기간 편안한 휴식을 위해 프랑스 럭셔리 스킨케어 브랜드 ‘달팡 하이드라스킨 리미티드 세트’를 제공한다.

‘켄싱턴 데이즈’ 패키지는 디럭스 또는 포인포 브라운 객실에서 편안한 휴식과 함께 이국적인 분위기의 풀사이드 카페 케니 라운지에서의 치피맥 세트, 제주 밤하늘 아래 루프탑에서 스파티 공연 팀 DJ ZERO, 린나스 듀오, 8586과 함께 이색적인 풀 파티 ‘스파티’ 를 즐길 수 있다.

제주의 푸른 바다와 360도 파노라마로 펼쳐진 제주의 자연 경관을 한 눈에 담을 수 있는 사계절 온수풀 루프탑 ‘스카이피니티’ 풀, 유아풀, 실내수영장, 야외 수영장 등의 시설로 구성돼 온 가족이 즐길 수 있다.

 

추천기사

스페셜 이슈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