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

검색
  • 0
닫기

가을 제주호텔가, 패키지 상품 '풍성'

0

- +

###WE호텔, 패밀리 패키지 선봬

 

연말까지 선보이는 ‘WE 패밀리 패키지’는 슈페리어룸 산전망 1박, 탁 트인 전망을 자랑하는 다채 레스토랑에서 웰빙 조식뷔페를 성인 2인과 어린이 1인에게 제공한다.

객실 미니바 5종 무료와 천연암반수 수영장에서 튜브 1개를 무료로 제공한다.

‘WE 패밀리 프리미엄 패키지’는 여기에 로비라운지 아잘리아에서 패밀리 스파게티와 샐러드 1개를 추가 제공하고, ‘WE 패밀리 럭셔리패키지’는 위 혜택들에 더해 로비라운지 아잘리아에서 효소주스 2잔과 청소년 스트레스 검사 를 무료로 제공한다.

패키지 고객은 실내 수영장, 야외 자쿠지, 피트니스, 야외 건식사우나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한라산 원시림을 자연 그대로 즐길 수 있는 힐링 포레스트 프로그램도 무료 체험할 수 있다.

### 칼호텔, 마일로 제주go 패키지 선봬

 

비수기 시즌에 합리적인 여행을 계획하는 관광객들을 위해 마련된 ‘마일로 제주go’ 패키지는 기존보다 10% 할인된 마일리지 공제로 칼호텔 객실을 이용할 수 있다.

1박에 1만5000마일리지가 공제(주중 기준)되는 스탠다드 객실을 ‘마일로 제주go’ 패키지를 통해 예약할 경우 10% 할인된 1만3500마일리지가 공제된다. 스탠다드 외에 디럭스와 스위트 객실 역시 10% 할인된 마일리지로 이용할 수 있다.

또한 제주의 맛을 담은 전복죽과 해장국을 비롯 베이커리와 과일 등 다양한 메뉴를 즐길 수 있는 칼호텔 조식 뷔페를 50% 할인받을 수 있는 이용권도 함께 제공된다.

12월15일까지 제주와 서귀포 양쪽 호텔에서 모두 이용 가능하다.

###메종글래드 제주 호텔, 키즈러브 패키지 내놔

 

오는 30일까지 선보이는 ‘키즈 러브’ 패키지는 프리미엄 룸에서 1박, 프리미엄 뷔페 ‘삼다정’의 조식 뷔페가 제공된다.

프리미엄 놀이공간 릴리펏 키즈 카페의 2시간 이용권이나 여유로운 피크닉 타임을 즐길 수 있는 아티제의 샌드위치 세트, 샴푸와 거품놀이 목욕을 즐길 수 있는 캐리팝 거품 목욕 선물도 제공된다.

패키지 이용 시 공항과 호텔을 편안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무료 픽업 서비스도 제공한다.

### 켄싱턴 제주 호텔 ‘케니 라운지 패키지’출시

 

자녀와 함께 키즈룸, 포인포키즈클럽, 케니 라운지에서 동화 같은 하루를 보낼 수 있는 ‘케니 라운지 패키지’가 12월1일부터 내년 2월28일까지 선보인다.

포인포키즈클럽에서 5시간30분동안 다양한 키즈 프로그램을 통해 소근육 발달과 창의력 향상에 도움을 주는 체험을 할 수 있다. 부모는성인전용 루프탑풀에서 파티를 즐길 수 있다.

패키지 출시 기념으로 선착순 50객실에게 ‘케니백’ 과 소인 1인 추가 요금 50% 할인 제공 이벤트를 진행한다.

### 제주신화월드, 11월 프로모션 진행

 

제주신화월드가 11월 한 달간 리조트내 대표 즐길거리를 알차게 이용할 수 있는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신화테마파크를 하루 종일 즐길 수 있는 ‘가을과 사랑에 빠지다’패키지는 연인,친구 단위 여행객들에게 제격이다.

각종 놀이기구는 물론 애벌레 캐릭터 라바와 같은 유명 캐릭터를 활용한 볼거리, 4D 등 최첨단 기술을 활용한 체험 시설을 즐길 수 있다.

본인의 소원을 적고 소원트리에 매달면 신화테마파크 방문권을 증정하는 ‘소원을 말해봐’를 비롯해 어트랙션과 액티비티 체험뒤 받은 스티커를 4개 모으면 5000원권 식음료 상품권을 제공한다.

추천기사

스페셜 이슈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