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

검색
  • 0
닫기

[제주관광돋보기]제주 호텔가, 대입수험생 이벤트 가득

0

- +

▲ 제주썬호텔, 수험생 위한 뷔페 무료 이벤트

 

제주썬호텔이 도내 수험생과 가족의 노고를 응원하기 위해 보다 합리적인 가격에 푸짐한 저녁식사를 즐길 수 있도록 뷔페 식당 ‘풀하우스’에서 특별 무료 이벤트를 개최한다.

오는 30일까지 보름간 이어지는 이번 이벤트는 수험표를 제시하는 수험생은 무료, 동반 입장하는 도민은 성인 3만5000원, 소인 2만3000원에 제공된다.

제주썬호텔은 크리스마스 특별 이벤트도 마련, 뷔페 메뉴도 새롭게 선보일 예정이다.

▲ 라마다프라자 제주호텔, 대입수험생 레스토랑 반값 이벤트

 

‘똑똑한 수험생의 전략적인 호텔 뷔페 이용법’이란 이름의 더 블루 뷔페 레스토랑 반값 할인 이벤트가 오는 30일까지 사전 예약으로 진행된다.

입장때 반드시 수험표를 지참해야 하고 수험생 본인은 반값 할인, 동반 가족 3인까지는 30%를 할인해 준다.

겨울 보양식 프로모션으로 ‘양갈비 라이브 코너’와 ‘방어회 라이브 코너’가 추가됐다.

▲ 메종글래드 제주, 수험생 위한 다양한 이벤트 마련

 

뷔페 레스토랑 ‘삼다정’은 오는 30일까지 3인 이상 디너 이용때 수험생 본인 40% 할인을 제공한다.

도내 수험생이 서울 대학 시험 응시때 서울 지역 5개 호텔의 객실을 60% 이상 할인된 금액으로 이용할 수 있는 수험생 특별 할인 요금이 제공된다.

글래드 여의도, 글래드 마포, 글래드 라이브 강남, 글래드 강남 코엑스센터와 함께 글래드 호텔이 운영하는 홀리데이인 익스프레스 서울 을지로에서 편안하게 수험 준비를 할 수 있다.

▲ 제주신화월드, 정통 광동요리 선보여

 

제주신화월드의 중식 파인다이닝 르쉬느아가 오는 30일 제주 특산물을 비롯한 다양한 식재료를 활용해 세계 최고 수준의 정통 광동 요리를 선보인다.

셰프들의 요리 철학을 엿볼 수 있는 18가지 메뉴의 7코스로 정찬을 선보이는데 전복과 랍스터, 푸아그라 등 최고급 식재료와 월드클래스 와인을 즐길 수 있다.

디너는 오후 7시부터 진행되며 선착순 80명까지 예약을 받는다.

▲ 켄싱턴제주호텔, 부다페스트 온더루프탑 프로모션

 

12월1일부터 내년 3월말까지 주한 헝가리 대사관과 함께 진행하는 이번 프로모션은 부다페스트 세체니 온천 하우스의 온천 풀파티를 켄싱턴 제주 호텔 루프탑 ‘스카이피니티 풀’에서 재연한 게 특징이다.

헝가리 부다페스트의 다양한 공연과 이벤트에 이어 헝가리의 맛을 제대로 느낄 수 있도록 헝가리 대표음식 굴라쉬와 굴뚝빵 등 다양한 헝가리 스트리트 푸드를 맛볼 수 있다.

크리스마스와 연말 시즌을 앞두고 12월22일에는 돈 스파이크와 함께하는 풀 파티 ‘스파티’가 예정돼 있다.

▲ 휴애리, 동백축제 열어

 

16일부터 내년 1월말까지 열리는 휴애리 동백축제는 동백올레길과 동백정원, 동백 산책로 등에서 다양한 동백을 만날 수 있다.

곳곳의 포토존에서 인생사진과 가족사진, 웨딩스냅을 찍고 감성을 간직할 수 있다.

토끼와 흑염소, 말 등에게 먹이주기 체험과 함께 승마와 전통놀이 체험도 마련돼 있다.

추천기사

스페셜 이슈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