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

검색
  • 0
닫기

관광제주 호텔, 황금돼지 새해 패키지 풍성

0

- +

▲ 롯데호텔제주, 플레이토피아 도민 패키지

 

일일 선착순 10팀 한정으로 선보이는 이번 패키지는 총 2가지 타입으로 여행 스타일에 맞춰 조식형과 석식형 중 선택 가능하다. 2월28일까지 판매한다. 가족형 객실 슈페리어 마운틴 패밀리 트윈룸에서 보내는 하룻밤과 익스트림 어린이 스포츠 클럽 ‘챔피언 R 입장권’ 1매가 기본 특전으로 제공된다. 황금 돼지의 해를 기념해 순금 10돈 상당의 황금 돼지 모형 골드바를 선물하는 ‘2019 피기 드림’ 이벤트도 3월31일까지 진행된다. 플레이토피아는 락 볼링장 ‘가인’, 익스트림 어린이 스포츠 클럽 ‘챔피언 R’, VR 체험존 등으로 구성됐다.

▲ 제주오리엔탈호텔, 돼지띠 고객 이벤트

 

돼지띠 고객이 제주오리엔탈호텔을 1박 이상 투숙하면 본인 1인 1회에 한해 조식뷔페가 무료 제공된다.이번 이벤트는 1월 한달 간 진행된다. 이용을 위해 돼지띠 고객 본인의 신분증을 반드시 지참해야 한다. 지난 88년 개관한 제주오리엔탈호텔은 지상 10층, 지하 2층 규모에 321개 객실과 편의시설을 갖춘 특1급 호텔이다.

▲ 제주신화월드, 황금 돼지의 해 프로모션

 

2월6일까지 제공되는 ‘황금돼지야 반가워’ 패키지는 신화테마파크 입장권 2매, 스케이트 링크 50% 할인권 2매, ‘베이글’ 인형 1+1 상품권 1매가 제공된다. 이달 31일까지 청소년들을 위한 ‘Fun & Delicious’ 특별 패키지도 판매된다. 신화테마파크 또는 신화워터파크 입장권 1매와 함께 하겐다즈 아이스크림 교환권 1매를 받을 수 있다. 신화테마파크에서 촬영한 사진을 #제주신화월드, #신화테마파크, #윈터파크 해시태그와 함께 개인 SNS 계정에 업로드한 후 히든 미션을 수행하면 황금돼지 저금통도 받을 수 있다.

▲ 메종글래드호텔, 글래드 뉴이어 패키지

 

2월28일까지 선보이는 이번 패키지는 1박과 함께 ‘삼다정’의 조식 뷔페가 제공된다. 맥주와 흑돼지 육포 등이 포함된 미니 바 무료 이용권과 렌터카 무료 서비스, 무릎 담요와 다이어리가 제공된다. 2박 이상 투숙때 카페 아티제의 감바스와 와인 2잔이, 패밀리 타입 선택때 아이를 위한 주스 1잔이 추가 제공된다. 돌하르방의 코를 만지고 제주 해녀의 물허벅에서 포춘 쿠키를 뽑는 포춘 쿠키 이벤트도 선보인다.

▲ 켄싱턴 제주 호텔, 홀리데이 인 제주 설 패키지

 

2월1~6일까지 선보이는 이번 패키지는 루프탑 ‘스카이피니티 풀’과 야외 수영장 온수풀을 이용할 수 있다. 제주 흑돼지 돔베고기와 보리 가마솥밥, 한우 가마솥밥과 된짱찌개 등 제주 향토 요리도 즐길 수 있다. 호텔 안 갤러리 투어와 포인포키즈 클럽 등 다양한 혜택도 제공된다. 출시를 기념해 린나스듀오의 와인 셀렉션 파티 2인이 제공되며, 온라인 예약때 1박당 3만원 할인 이벤트도 제공된다.

▲ 마라도잠수함, 제주도민 50% 상시 할인 이벤트

 

㈜제주잠수함관광의 마라도잠수함이 취항 15주년을 맞아 제주도민 1년 내내 50% 상시 할인 이벤트를 실시한다. 국가유공자와 가족에게도 똑같은 혜택이 주어진다. 2004년 운항을 시작한 제주향토기업 마라도잠수함은 안덕면 사계항을 출발, 송악산을 경유하는 해저잠수함 업체다.

추천기사

스페셜 이슈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