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

검색
  • 0
닫기

겨울 별미에 특산품 설선물세트까지

0

- +

▲ 제주신화월드, 데판야 사케 디너 스페셜

 

오는 18일 단 하루만 진행하는 이번 행사는 극도의 정미율을 자랑하는 닷사이 23, 섬세한 부드러움을 선사하는 닷사이 39, 닷사이 라인업의 최고봉이라 할 수 있는 닷사이소노사키 등 닷사이 준마이 다이긴죠 브랜드의 정상급 라인업이 준비됐다. 사케와 잘 어울리는 호주산 등심 다타키와 양갈비 커틀릿, 최고등급 한우 안심 구이, 푸아그라 등도 준비됐다. 프랑스 전통 샴페인의 진수를 보여주는 아르망 드 브리냑 골드도 만나볼 수 있다. 새해를 맞아 사케 술독을 깨는 일본 전통 풍습과 아르망디 샴페인, 닷사이 사케 등 신년선물을 증정하는 추첨 이벤트도 진행된다.

▲ 해비치 호텔앤드리조트 제주, 제주 특산품 설 선물 세트 출시

 

제주산 한우가 등심, 채끝, 불고기, 국거리 등으로 준비되고, 제주 특산물인 흑돼지 세트도 삼겹살, 목살, 항정살, 가브리살 등 부위별로 판매한다. 제주 인근 해안에서 잡힌 고급 수산물인 은갈치와 옥돔도 준비됐다. 오는 21일까지 해비치 호텔앤드리조트 제주에서 방문 또는 전화로 예약 주문을 받는다. 모든 선물 세트는 제품의 신선도를 위해 배송 원하는 날짜의 5일전까지 접수해야 한다.

▲ 메종글래드 제주, 겨울 별미 프로모션

 

레스토랑 삼다정은 오는 31일까지 제철 맞은 방어를 눈과 입으로 즐길 수 있는 ‘대방어 해체쇼’를 선보인다. 매일 오후 7시 진행되며, 사잇살과 배꼽살, 뱃살 등 대방어 특수 부위를 맛볼 수 있다. 석화와 과메기, 방어매운탕, 제주 흑돼지 철판구이 등 겨울 별미도 제공된다. 2019년 황금돼지해를 맞아 2월10일까지 매 10일마다 설문 조사에 참여하고 응모권을 작성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1등 순금돼지바 1돈, 2등 삼다정 디너 식사권, 삼다정 런치 식사권을 제공한다. 3인 이상 삼다정 이용 고객 중 돼지띠 고객에게 와인 1병을 서비스한다.

▲ 롯데호텔제주, 2019 뮤직 페스티벌 인 제주

 

제주도내 음악 꿈나무들을 후원하는 ‘제7회 롯데 마스터 클래스’가 27~29일까지 3일간 펼쳐진다. 국내의 저명한 음대 교수진을 초청해 무료 원포인트 레슨을 받을 수 있는 마스터 클래스는 도내 학생이면 누구나 무료로 신청이 가능하다. 이름, 나이, 연락처, 희망일자를 (064-731-4500) 선착순 접수 받는다. 전공 악기는 바이올린과 첼로다. 제주도민을 위한 무료 클래식 공연 ‘제6회 사랑나눔 음악회’도 29일 오후 7시30분 연회장에서 마련된다. 또 이날 오후 3시부터 총 1400만원 상당의 바이올린 2대와 첼로 1대를 경매해 수익금 전액을 기부한다.

추천기사

스페셜 이슈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