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

검색
  • 0
닫기

[제주관광돋보기]"여름아 어서와" 제주호텔가 여름 패키지 그득

0

- +

▲ 위호텔, 얼리 써머 패키지

 

6월1일부터 선보이는 얼리 써머 패키지는 한라산 전망의 슈페리어룸 1박과 자연주의 웰빙 조식 2인, 천연암반수 사우나 2인, 모히또 2잔을 1회 무료 제공한다. 2박 때는 웰니스 프로그램 ‘해암하이드로’와 ‘마인드’중에서 선택할 수 있다. 천연화산암반수 수영장과 피트니스, 야외 자쿠지도 무료 이용할 수 있다. 호텔 인근 숲을 따라 걷는 ‘힐링 포레스트’ 프로그램은 숲해설사와 함께 자연 치유를 느낄 수 있다.

▲ 메종글래드 제주, 야외 수영장과 풀사이드 바 오픈

 

여름을 앞두고 문을 연 더 파티오 풀은 소나무 조경과 함께 카바나, 사우나, 자쿠지 등 편의시설과 함께 조성돼 가족과 친구, 연인들이 즐거운 물놀이를 만끽할 수 있다. 오전 10시부터 오후 6시까지 운영된다. 투숙객은 무료다. 풀 사이드 바 ‘자왈’은 오픈 기념 프로모션으로 생맥주와 모둠 소시지, 삼선 짬뽕탕 등 안주류를 오는 31일까지 10% 할인된 금액으로 즐길 수 있다.

▲ 제주신화월드, 피서객 위한 ‘가장 신화적인 서머 패키지’

 

‘가장 신화적인 서머 패키지’는 5성급 숙박 시설과 여름 무더위를 시원하게 날려줄 워터파크와 테마파크를 한 곳에서 해결할 수 있다. 제주신화월드 랜딩리조트관 등 2박 숙박권과 2인 조식권, 신화워터파크 입장권 2매 등으로 구성됐다. 메리어트리조트 패키지 예약 고객들에게는 신화찜질방 이용권 2매까지 추가 제공된다. 서머셋 패키지 이용 고객들은 최대 4인까지 탐모라 찜질방을 무료 이용할 수 있다.

▲ 롯데호텔 제주, 제3회 고메 페스티벌&와인 마켓

 

오는 26일 단 하루 열리는 제3회 고메 페스티벌은 오후 6시부터 9시까지 롯데호텔제주 연회장 크리스탈볼룸에서 진행된다. 9종의 다양한 와인과 이탈리안 레스토랑 페닌슐라, 한식당 무궁화, 일식당 모모야마의 특성을 살린 서양식, 한식 등을 무제한 즐길 수 있다. 이 외에도 생맥주와 칵테일, 즉석 누들 코너도 운영한다. 105종의 와인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는 와인 마켓도 이 날, 같은 장소에서 진행된다.

추천기사

스페셜 이슈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