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

검색
  • 0
닫기

2019 제주식품대전, 제주의 맛과 멋을 한자리에

0

- +

27~30일 ICC JEJU 1층 전시장에서 열려

 

제주 농축수산물의 우수성을 홍보하기 위한 종합 식품박람회 ‘2019 제주식품대전’이 오는 27일~30일 ICC JEJU에서 개최된다.

제주식품대전은 종합식품관과 농축수산물관, 유기농관 등 제주에서 생산된 청정 농·수·축산물과 이를 이용한 다양한 식품이 전시된다.

행사 기간 동안 요리연구가 김영빈의 ‘에코투어리즘 시대에 발맞춘 제주로컬푸드의 상품적 가치와 발전방향’, 마크앤컴퍼니 서영권 대표의 ‘동남아 고부가가치 식품시장 싱가포르 식품 트랜드 이해 및 시장 진입 방안’, 오젬 코리아 지은성 대표의 ‘불황을 이기는 식품 브랜딩’을 주제로 한 특별강연도 마련된다.

이번 행사에 참가하는 기업을 대상으로 해외 수출 컨설팅도 이뤄진다.

부대행사로 개최되는 요리 경연대회 ‘제주 로컬푸드 챔피언십’은 29일 오후 2시 개최, 사전 선발된 학생부 4팀, 일반부 2팀 등 6개팀이 최종 경연을 펼칠 예정이다.

경연 요리는 제주로컬푸드를 활용한 특색 있는 음식과 디저트로, 주재료를 제주로컬푸트 40% 이상을 사용해야 한다.

이밖에도 ‘아빠를 위한 제주수제맥주 클래스’, ‘엄마를 위한 베이킹 클래스’ 등 관광객과 제주도민들이 다양한 체험을 할 수 있는 프로그램도 마련된다.

박람회의 입장료는 1만원이며, 만 65세 이상, 장애인, 만13세 미만 어린이와 영유아는 무료다.

추천기사

스페셜 이슈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