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

검색
  • 0
닫기

[제주관광돋보기]여름맞이 항공사들도 프로모션

0

- +

▲ 제주항공, 다양한 기내 프로모션 추진

 

제주항공이 치맥페스티벌 등 다양한 기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제주항공은 7~8월 2개월 동안 국제선 승객이 캔맥주 2개와 치킨맛 스낵 1개로 구성된 ‘치맥세트’를 기내에서 구매하면 국내선 왕복 항공권과 치킨 기프티콘 등의 경품을 제공하는 쿠폰 스크래치 행사를 갖는다. 국제선 취항 11주년을 기념해 ‘제주 흑돼지 소시지 1박스(12개)와 제주 타르트’ 세트와 ‘MOM든든 패밀리세트’를 1만1000원에 할인 판매한다.

▲ 대한항공, 셀프 체크인 승객에 경품행사

 

대한항공은 여름 성수기를 맞아 오는 8일부터 8월18일까지 대한항공 국제선이나 국내선 탑승 시 셀프 체크인을 이용하는 승객을 대상으로 경품행사를 진행한다. 추첨을 통해 1등(1명)에게는 국제선 장거리 왕복 항공권 2매, 2등(1명)에게는 국내선 제주 왕복 항공권 2매를 제공한다. 벤츠 승용차 2박3일 시승권, 메가박스 영화 관람권과 팝콘.음료 세트, 도미노 피자 세트 등의 경품도 제공된다. 대한항공은 지난 1일부터 김포공항 국제선에도 승객이 직접 위탁 수하물을 부칠 수 있는 서비스를 확대 시행하고 있다.

▲ 위 호텔, 써머 루프톱 펍 프로모션

 

WE호텔은 한라산과 석양의 바다 전경을 만끽할 수 있는 스카이 라운지 ‘델라&뜨레’에서BBQ 메뉴와 와인 무제한 메뉴 등을 선보이는 ‘써머루프톱 펍’프로모션을 선보인다. BBQ 플래터 메뉴는 돼지갈비와 소고기 부채살, LA갈비 등으로 구성돼 1접시당 6만원에 제공된다. 본인이 바비큐 그릴에서 직접 구워 먹을 수 있는 셀프 BBQ메뉴는 소고기 부채살과 제주 돼지고기, 전복 등으로 구성돼 1인당 6만원에 즐길 수 있다. 또 프리미엄급 와인이 1인당 2만원에 무제한 제공된다.

▲ 제주올레 여행자센터, 아트올레로 새 단장

 

‘아트올레 프로젝트’에 따라 제주올레여행자센터 벽면에 19개 예술작품이 설치됐다. 제주올레여행자센터는‘작가의 문’에 이어 ‘작가의 벽’까지 갖추면서 한층 더 예술적인 공간으로 거듭나게 됐다. 작가들은 제주에서 함께 생각해볼 수 있는 주제 또는 제주올레여행자센터를 찾는 여행자들에게 전하고 싶은 이야기를 작품에 담았다. 아트올레로 설치된 작품은 제주올레여행자센터 2층과 3층 사이 벽면에서 만날 수 있다.

▲ 한국마사회 렛츠런파크 제주, 야간경마 개장

 

오는 5일부터 8월31일까지 매주 금요일과 토요일마다 야간경마가 개장된다. 야간경마 개장 시 고객 입장은 낮 12시30분부터 가능하고, 마지막 경주 출발시간은 오후 9시다. 일요일은 기존과 같이 주간경마로 시행되며, 첫 경주 출발 시각은 오전 10시45분, 마지막 경주 출발 시각은 오후 6시다. 한여름 즐거움을 더하기 위해 9월2일까지 월요일과 화요일을 제외한 매일 말을 테마로 한 물놀이 시설인 ‘포니 워터파크’를 운영한다.

추천기사

스페셜 이슈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