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

검색
  • 0
닫기

[제주관광돋보기]제주호텔가, 추석패키지에서 DJ 풀파티까지

0

- +

▲ 위호텔 제주, ‘행복 한가득’ 추석 패키지

 

9월11~15일까지 선보이는 이번 패키지는 건강식 웰빙 2인 조식은 물론 추석 디너 세트 메뉴 또는 추석 디너 뷔페를 주말 또는 주중 등 날짜에 따라 2인에게 무료로 제공한다. 피부 미용에 좋은 중탄산수를 함유한 천연화산암반수 사우나 무료 이용, 메디필 로얄로즈 모델링팩 1세트 증정, 여유로운 오후 2시 체크아웃을 제공한다. 또 슈페리어룸 한라산 전망 1박, 실내외 수영장, 피트니스룸, 야외 자쿠지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2연박때 CGV 영화예매권 2매를 제공하며, 3연박 때는 스위트룸 무료 업그레이드를 1회 제공한다.

▲ 서귀포 칼호텔, ‘피크닉 와인 세트’ 선보여

 

피크닉 와인 세트는 칠십리 바다가 한눈에 보이는 잔디 정원에서 피크닉을 즐길 수 있는 상품이다. 로맨틱한 분위기를 자아내는 조명이 설치된 인디언 텐트에서 하우스 와인 1병, 치즈 모둠, 과일 샐러드, 토마토 치즈 카프레제, 커피 등이 담긴 피크닉 바구니를 즐길 수 있다. 오후 6시부터 오후 9시까지 운영되는 피크닉 와인 세트는 이용 두 시간 전까지 사전 예약으로 진행된다. 대한항공 스카이패스 1만 마일리지 공제로도 이용할 수 있다. 지하 100m의 암반수를 사용하는 수영장과 함께 이용할 수 있는 풀사이드바를 오는 19일까지 운영한다.

▲ 해비치호텔 앤드 리조트, US 미트페스타 프로모션

 

9월15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프로모션은 뷔페레스토랑 섬모라에서 그릴요리와 점보버거를 만날 수 있다. 하노루에서는 양념 소갈비와 채끝 등심을 판매한다. 레스토랑 밀리우에서는채끝 스테이크를, 이디에서는 립과 부채살, 소시지 등 다채로운 육류를 한 데 담은 스페셜 BBQ 플래터를 선보인다. 뷔페레스토랑 블루사파이어에는 BBQ 플래터와 시그니처 햄버거가 준비됐다. 프로모션 이용 고객에게는 여행용 멀티파우치 6종세트, 블루투스 이어폰 등 특별한 경품도 증정된다.

▲ 제주신화월드, 스카이풀에서 DJ 풀파티

 

오는 30일과 31일 오후 8시부터 오후 11시까지 진행되며, 19살 이상 성인이라면 누구나 입장할 수 있다. 무대를 장식할 DJ TIA는 우크라이나 출신으로, 힙합과 덥스텝 하우스, K팝 등 다양한 장르의 음악을 융합한 스타일로 유명하다. ‘무제한 드링크 &스낵패키지’는 와인, 맥주, 칵테일 8종과 음료를 무제한으로 즐길 수 있다. ‘커플 카바나 패키지’는 풀사이드 카바나 이용권, 와인 1병, 스테이크까지 구성됐다. 단체 고객들을 위해 4인용 방갈로 이용권, 피자, 치킨, 소시지 안주 세트 등으로 구성된 ‘방갈로 패키지’도 마련됐다. 별도 예약 절차 없이 선착순 180명 대상으로 현장 발권된다.

▲ 제주맥주, ‘아메리칸 치킨&터키X제주맥주 페어링 페스티벌’

 

오는 18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페스티벌은 미국산 가금류를 활용한 레시피와 제주맥주를 페어링한 세트 메뉴를 하루 한정 수량으로 판매한다. 메뉴들은 모두 제주맥주와 미국가금류수출협회가 맥주 푸드페어링 노하우를 살려 직접 고안한 레시피로, 대표 메뉴로는 터키레그플래터, 치킨소시지 피자 등이 있다. 더치립, 공육사 푸드트럭, 페어리제주, 곽지스테이션, 카페데바, 혼자돼지, 쉐프이야기 등 도내 7개 업장에서 함께 진행된다.

추천기사

스페셜 이슈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