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

검색
  • 0
닫기

제주여상 학생들 금융권 취업 성공 잇따라

0

- +

금융권에 입사하는 제주여상 3학년 학생들. 김수완(국민은행), 강미주(제주은행), 양연재(제주은행), 현지영(제주은행) , 박은서(제주은행) <위 왼쪽부터 시계방향>

 

제주여자상업고등학교 3학년 재학생들의 금융권 취업이 이어지고 있다.

제주여상에 따르면 김수완 학생이 2019년 KB국민은행 신입행원(L0) 채용에 최종 합격한 데 이어 강미주, 박은서, 양연재, 현지영 학생이 2019년 하반기 제주은행 신입행원 채용시험에 최종 합격했다.

올해 금융권 채용에 합격한 제주여상 학생은 NH투자증권 1명, KB증권 1명, KB국민은행 1명, 제주은행 4명, 신제주신협 2명, 제주수협유통 2명 등 모두 11명이다.

이들 학생들은 학교에서 진행하는 금융권 맞춤형 교육프로그램에 따라 금융아카데미, NCS직업기초능력 채용 대비반 등의 동아리 활동에 참여했다.

또 취업캠프, 스피치캠프, 조직적응캠프 등의 캠프 활동, 특성화고 중소기업 맞춤형 인력사업의 일환으로 실시되는 금융영업과정 맞춤반 활동 등 다양한 취업교육활동에 참여했고, 여러 기능자격 취득과 취업마인드를 함양하는 등 취업의 꿈을 이루기 위해 성실히 준비해 왔다.

제주여자상업고등학교 강호준 교장은 "학교의 특성에 맞는 전문인 양성을 위해 다양한 교육프로그램을 운영한 결과 양질의 취업으로 이어지고 있으며, 더 많은 성과로 이어질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 고 말했다.

추천기사

스페셜 이슈

많이 본 뉴스